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 베이글 세계관 확장

2025-11-26 13:00:03 게재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올겨울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는 굿즈(기획상품) ‘베이글 위시 베어’를 선보였다.

지난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전예약에 나섰고 에버랜드 라시언메모리엄 상품점에 ‘베이글 위시 초콜릿 상점’ 팝업스토어(반짝매장)를 열었다.

베이글 위시 베어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앤프렌즈 ‘베이글’ 세계관을 확장한 캐릭터다. 초콜릿 상점을 운영하는 북극곰 친구들이 달콤한 초콜릿 향기로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스토리를 지녔다.

팝업스토어는 듬직한 숍마스터부터 열정의 쇼콜라티에, 귀여운 딜리버리 베어 등 베이글 위시 베어 캐릭터를 테마(주제)로 꾸렸다. 인형 키링(열쇠고리) 파우치(작은 가방) 등 아기자기한 23종 한정판 상품을 판매한다.

또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크리스마스 복장을 착용한 ‘루이&후이 윈터 에디션’부터 고슴도치 사막여우 등 겨울시즌 동물 캐릭터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초콜릿으로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스토리에 걸맞게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브랜드 ‘트리투바’와 협업한 특별 한정 상품도 마련했다. ‘베이글 위시 x 트리투바 초콜릿&키링 세트’는 베이글 위시 베어 세계관을 담은 일러스트 박스 패키지에 포장돼 이색적인 연말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에버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