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밀하게 시간을 쪼개서 학습하는 강동 통학형 윈터스쿨
강동입시전문학원 올댓스터디학원 윈터스쿨 설명회
입시전문가 최명호 원장이 26년간 체계적으로 이끄는 올댓스터디학원은 강동구의 대표적인 입시전문학원이다. 그는 오랫동안 쌓아 온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변화에 발맞춰 학생들의 학습 관리 및 진학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매년 알차게 열고 있는 윈터스쿨 역시 짜임새 있게 운영하며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정원 마감을 앞둔 올댓스터디학원의 2026 윈터스쿨, 최명호 원장이 직접 소개한다.
최명호 원장
Q. 올댓스터디 윈터스쿨은 ‘독하다’고 입소문이 났습니다.
‘독하다’는 말, 저희에게는 최고의 칭찬입니다. 26년 동안 강동구에서 학생들을 지켜보며 깨달은 진리는 단 하나입니다. ‘시간은 관리되는 만큼 성적으로 돌아온다’는 것입니다. 자녀의 시간을 믿고 맡겨 주시면, 반드시 성적 향상으로 되돌려 드립니다.
방학 기간에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올댓스터디학원의 윈터스쿨은 단순히 학생들을 가둬두는 곳이 아닙니다. 30분 단위로 쪼개 쓰는 치밀한 플래너 작성과 엄격한 면학 분위기 관리를 통해서 학생들이 ‘진짜 공부(공부의 밀도)’를 경험하게 됩니다.
Q. 겨울방학을 앞두고 학부모님들의 걱정은 늘어가는 중입니다.
사실 학부모님들은 매일 밤늦게까지 책상 앞에 앉아있는 아이의 뒷모습을 보면 짠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오르지 않는 성적표를 보며 가슴이 답답해지기도 하셨을 겁니다. 강동구 12개 고교에서 매년 3,400여 명의 고3 학생들이 저마다의 꿈을 안고 고군분투하지만, 현실의 벽은 높기만 합니다. ‘이번 겨울방학엔 다르겠지’, ‘철들면 공부하겠지’라는 막연한 기대감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학생들의 노력에 날개를 달아줄 확실한 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특히, 12월 중순쯤 기말고사가 끝났다는 해방감,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들뜬 분위기, 그리고 이어지는 설 명절까지, 학생들의 마음을 흔드는 요소들이 너무 많습니다. ‘딱 하루만 쉬자’라고 생각했던 시간이 모여, 돌이킬 수 없는 격차를 만들게 됩니다. 지금 흘려보내는 이 시간이 학생의 내신 등급을 바꾸고, 나아가 대입의 결과를 뒤집을 수 있는 ‘골든타임’이라는 사실을 절대 잊으시면 안 됩니다.
Q. 올댓스터디 윈터스쿨의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방학만 되면 늦잠 자는 아이 깨우느라 전쟁, 스마트폰 붙들고 있는 모습에 잔소리하느라 전쟁, 아이 걱정에 시작한 말들이 결국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곤 합니다. 공부 관리는 전문가인 저희 올댓스터디가 책임지겠습니다.
올댓스터디의 윈터스쿨을 잘 버텨낸 시간만큼 학생들은 더욱 단단해집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 의무 자습까지 이어지는 강행군을 처음에는 매우 힘들어하지만, 학생들도 차츰 스스로 책상에 앉아있는 힘을 기르게 됩니다.
겨울방학 기간에 다음 학년, 전 과목의 기본기를 완벽하게 다지는 것은 필수입니다. 또 중요한 점은 ‘나도 할 수 있다’는 성취감과 몸에 밴 ‘치열한 공부 습관’입니다. 이 습관은 대학 입시를 넘어 학생의 인생에 가장 강력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부모님께서는 자녀들과 원만한 관계 형성을 위해 가정에서 따뜻하게 안아주시고 격려해 주는 역할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겨울방학은 학부모님께도 진정한 ‘자유’와 ‘평화’를 드리고자 노력하는 것이 올댓스터디 윈터스쿨의 바람입니다.
Q. 학부모님들께 전하고 싶은 말씀은 무엇인가요?
고민만으로 바뀌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찾고 움직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리 아이의 성적 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 그리고 부모님의 여유로운 겨울방학을 위한 해법이 설명회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올댓스터디 윈터스쿨은 정원 마감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비 고1은 딱 한 자리가 남아 있고, 예비 고3은 3명, 중학생은 7명을 더 모집할 예정입니다. 올댓스터디 윈터스쿨 설명회에 참석하셔서, 우리 아이가 겪게 될 ‘기적 같은 겨울방학 9주 청사진’을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댓스터디 윈터스쿨 12월 설명회] 12월 6일(토요일) 10시 12월 14일(일) 16시 강동구 동남로 71길 20-9 파라빌딩 7층 (고덕역 4번 출구에서 327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