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제1기 기회수도파트너스 성과보고회

2025-12-24 16:33:59 게재

GH 명예 도민주주단

2년간 활동성과 공유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23일 수원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에서 ‘제1기 GH기회수도파트너스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지난 2년 간의 제1기 도민주주단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제1기 GH기회수도파트너스 성과보고회. 사진 GH 제공
제1기 GH기회수도파트너스 성과보고회. 사진 GH 제공

이번 성과보고회는 제1기 GH기회수도파트너스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도민주주들의 활동 소감과 정책 제언을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용진 GH 사장을 비롯한 공사 관계자들과 제1기 도민주주 약 6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 선언 및 환영사 △2025년 우수 주주 시상 △제1기 운영성과 영상 상영 △2025년 GH 사업성과 보고 △도민 의견 청취를 위한 토크콘서트 △해단 선언 및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토크콘서트에서는 도민주주들이 사전에 제출한 GH 주요 사업 관련 질의에 대해 각 본부장이 직접 답변했다. 지난 2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향후 GH 정책과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이었다.

김용진 GH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기회수도파트너스는 도민의 눈높이에서 정책을 바라보고 공공의 가치를 함께 만들어 온 GH 도민참여 거버넌스의 대표 파트너”라며 “여러분이 남긴 경험과 제언은 향후 정책 및 사업 추진의 소중한 자산으로 계승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H 기회수도파트너스’는 경기도민으로 구성된 명예 도민주주단으로, GH주요 정책과 사업에 대한 의견 제시 및 참여를 통해 공사의 투명성과 공공성을 높이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곽태영 기자 tykwak@naeil.com
곽태영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