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 2021061516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 '미라클 타임'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HOLITUAL)이 무겁고 둔한 몸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이너뷰티 차 '미라클 타임'을 출시했다.
미라클 타임은 '림프의 기적' 저자이자 에스테틱 업계 전문가들의 멘토인 '슬림엠' 박정현 원장과 공동 개발했다.
박 원장이 28년간 쌓은 실전 경험과 아름다움에 관한 철학을 녹여 그가 운영하는 스파에서 관리 전후 제공하는 차를 액상 타입으로 제품화했다.
전문가의 노하우를 집에서 쉽게 경험하도록 기획했다. 복령 치자 계피 오미자 황기 등 12가지 동양 고유의 원료를 고농축해 황금 비율로 배합했다. 전문적인 기술을 더해 특별한 맛과 온전한 힐링경험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헬스케어연구소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에스트라 공장의 체계적인 생산 절차를 거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휠라, 러너를 위한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
휠라(FILA)가 러너들을 위한 전용 의류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 팬츠 재킷 등 전용 의류에 액세서리를 포함해 구성했다. 러닝화 '휠라 뉴런'과 함께 착용하면 조화를 이뤄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휠라 설명이다.
기능성에 주안점을 뒀다. '기능성 라운드 티셔츠'는 덥고 습한 여름철 러닝 때 착용하기에 적합한 '아쿠아엑스' 소재를 사용했다. 냉감 기능에 흡한 기능까지 갖춰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경량 러닝 쇼츠'는 러닝 중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바지 뒤편에 지퍼 포켓을 더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남성을 위한 레깅스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하이브리드 우븐 쇼트 레깅스'는 레깅스 본연의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시리얼바 '포스트 단백질바'
동서식품이 바쁜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시리얼바인 '포스트 단백질바'를 출시했다.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기 좋은 바 형태다.
땅콩과 통아몬드, 크랜베리 등 각종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해 운동 전후 영양분 보충은 물론 맛있는 영양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를 기념해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행사를 벌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