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과 함께 영어회화 배우세요’

2021-08-11 10:20:11 게재

데일리 톡 베타서비스 개시

주제별 자유대화 가능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영어회화 서비스가 나온다.

스타트업 AGI 랩은 인공지능 자연어 처리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 영어회화 데일리 톡(Daily Talk) 베타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베타서비스는 정식버전이 출시되기 전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미리보기 형식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인공지능 영어회화 선생님과 대화할 수 있다. 즉각적인 문법오류 정정과 표현 교정을 받고, 실제 나의 영어 대화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평가한 결과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20~40대 직장인이 주요 고객층이다. 자신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뜻만 있다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베타서비스는 사전등록한 사용자에게만 공개되고 9월 5일까지 진행된다. 9월 중순 이후 정식 버전이 출시된다. 서용자가 설정한 학습 목표에 도달할 경우 보상을 받는 학습목표 챌린지와 온라인 스터디 커뮤니티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서비스 홈페이지(entu.agiavatar.com)와 커뮤니티(cafe.naver.com/agilab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제성 AGI 랩 대표는 “인공지능 기술과 데일리 톡이 영어회화 학습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점을 시장에 알리고 싶다”며 “사용자들이 데일리 톡과 함께 자신의 영어회화 실력이 늘었다는 성공스토리를 만들 수 있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범현주 기자 hjbeom@naeil.com
범현주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