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최대 쇼핑축제 앞두고 사전행사

2024-05-03 13:00:02 게재

7일부터 빅스마일데이

G마켓이 7일부터 시작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사전 행사를 진행하며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3일부터 6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사전행사 ‘기다렸어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맛보기 혜택을 선보인다.

지마켓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포스터. 사진 G마켓 제공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7일부터 9일까지 사용 가능한 고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본 행사 기간 동안 지급하는 쿠폰과는 별개로 사전행사을 통해 신청한 고객에게만 지급하는 스페셜 혜택이다. 15% 할인쿠폰으로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7일 일괄 지급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총 1만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그 외에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26개 대형 브랜드 정보도 미리 공개한다.

사전행사과 함께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광고 모델로 3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3인을 발탁했다.

G마켓 직원들도 각자 득템을 위해 손꼽아 기다리던 쇼핑 축제라는 메시지를 피식대학 멤버들이 위트 있게 전달한다.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