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3월 13일 일자리 박람회 개최
2025-02-04 10:54:14 게재
5일부터 참가기업 모집
경기 군포시는 오는 3월 13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하며 5일부터 참가 희망 기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는 군포지역 우수기업 20여곳이 참여할 예정”이라며 “구직을 원하는 모든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사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현장에서 직접 구직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서용 사진촬영, 퍼스널컬러 메이킹, 직업 타로카드 등 취업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시는 오는 5일부터 27일까지 박람회 참가 기업체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일자리센터를 방문하거나 팩스 및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신분증 등 면접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현장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이번 일자리 박람회가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업에는 우수 인재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기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일자리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일자리센터(031-390-0613)로 문의하면 된다.
곽태영 기자
tykwak@naeil.com
곽태영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