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사회공헌 캠페인 교육 지원 대상 확대
군인·경찰·소방관 자녀 할인 등 분야별 대상자 상시 모집
2013년부터 소외계층 고교생에 27억여원 무료인강 제공
메가스터디교육(www.megastudy.net)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인강을 지원하는 ‘희망이룸 메가나눔’ 캠페인에 이어 군인·경찰·소방관 자녀 할인을 신설하는 등 교육 지원 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6일 이 회사에 따르면 메가스터디교육은 교육 기부를 통한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2013년도부터 시행하고 있는 ‘희망이룸 메가나눔’이라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까지 4761명의 학생들에게 약 27억7700만원 상당의 무료 인강을 제공해오고 있다. 2021년에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조손가정 학생 외에 교사 및 지자체 공무원 추천 학생 등을 포함해 무료 교육 지원이 필요한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도록 자격요건을 대폭 확대해 시행 중이다. 이밖에 다자녀 가정에 이어 올해는 군인·경찰·소방관 자녀까지 수강료 할인을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희망이룸 메가나눔’ 분야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또는 조손가정 학생뿐만 아니라, 학교 교사 또는 지자체 공무원 추천 학생 등 메가스터디교육의 지원이 필요한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류접수와 심사를 거쳐 지원 대상자를 선정, 최종 확정된 학생들에게 메가스터디 온라인 전 강좌를 무료 수강할 수 있는 메가패스 수강권을 지급한다. ‘군인·경찰·소방관 자녀 교육 지원’은 군인·경찰·소방관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등 자격 증빙서류를 첨부해 신청하면 메가패스 할인권과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패스 형제자매 할인’은 2명 이상의 고등학생 자녀를 둔 다자녀 가정에 주어지는 혜택으로, 기존 수강 학생 외에 형제자매가 추가로 메가패스를 신청하는 경우 할인을 적용한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각 분야별 교육 지원 대상자를 연중 상시 모집하고 있다. 교육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 내 ‘사회공헌 캠페인’ 게시판에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격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파일로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