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스마트 청렴 골든벨’ 개최

2025-09-17 12:54:06 게재

임직원 100명 대상

참여형 청렴 교육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16일 본사 역량개발센터에서 청렴의식을 높이고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 청렴골든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6일 GH 본사 역량개발센터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 청렴골든벨’ 교육이 진행됐다. 사진 GH 제공
16일 GH 본사 역량개발센터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 청렴골든벨’ 교육이 진행됐다. 사진 GH 제공

이번 행사는 기존 강의 중심의 청렴교육에서 벗어나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청렴 관련 법령과 규범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교육프로그램이다. 청탁금지법 이해충돌방지법 임직원행동강령 등 주요 반부패 법령을 개인 리모콘을 활용해 퀴즈를 푸는 방식의 스마트 청렴골든벨 행사로 진행됐다.

GH는 올해 3월부터 △청렴 결의대회 △출근길 청렴 On 캠페인 △반부패 추진 전략회의 △직무상 갑질 예방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렴을 조직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광진 GH 상임감사는 “청렴 실천 하나하나가 모여 우리 공사의 신뢰를 만든다”며 “오늘 골든벨을 통해 배우고 느낀 것들을 일상에서 직접 실천한다면 이는 GH의 가장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곽태영 기자 tykwak@naeil.com
곽태영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