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건강과 실속, 지역상생까지도 챙긴다
동원F&B
동원F&B는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내놨다. 지역경제 활성화는 덤이다.
우선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지난명절때보다 30% 확대 운영한다. 한 캔(135g)에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55g)의 절반 수준인 25g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단백 ‘라이트 스탠다드’를 비롯 부재료와 함께 다양한 맛을 구현한 가미참치(고추 야채참치 등), 참기름으로 맛을 내 밥에 바로 먹기 좋은 ‘동원맛참’ 등을 조합한 참치 선물세트다.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선보였다.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방탄소년단 진 사진을 넣은 참치캔으로 구성한 이 제품은 지난 7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할 당시 40초만에 1000개나 팔릴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30% 이상 확대했다. 동원참치, 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활용도 높은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3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였다.
제주도와 손 잡고 준비한 양반 제주 톳김 세트는 이번 추석에 첫선을 보인다. 지난 1월 제주도와 제주 수산물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반 제주 톳김 세트는 양 기관이 맺은 업무 협약의 결실이다. 제주도 해녀가 직접 채취한 제주산 톳을 활용해 만들었다. 동원F&B는 양반 제주 톳김 세트와 함께 양반 곱창돌김 세트, 양반돌김 세트 등 원초 감별 명장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지역상생 선물세트인 셈이다.
이번 추석에도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 판매는 지속한다.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상자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직물 가방을 조합한 올-리사이클드 패키지도 첫선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