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시니어 고객 대상 행사 진행

2025-10-18 08:17:36 게재

‘대교 스터디 클럽’ 출시 기념

대교

대교는 시니어 맞춤형 그룹 학습 커뮤니티 ‘대교 스터디 클럽’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신규 회원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교 스터디 클럽’은 대교하이브 평생교육원에서 시니어 2~5명이 그룹을 구성해 함께 배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된 커뮤니티로 인지력 향상과 건강한 일상 회복을 돕는다.

특히, ‘브레인 트레이닝 지도사 자격 과정’을 수료한 전문 선생님이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과 ‘대교 내일의 학습’을 통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교 스터디 클럽’은 복지관이나 지자체 중심의 일반 시니어 프로그램과 달리 △전문 교재 기반의 커리큘럼 △개인별 맞춤 피드백 △관계 형성 중심의 정서적 케어를 결합한 소수 정예 두뇌 학습 클럽으로 운영된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대교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대교 스터디 클럽’을 포함한 시니어 학습 서비스 신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후불제 상조 서비스 가입 또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장수해(500ml)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대교 스터디 클럽’은 시니어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새로운 배움의 문화를 제안하는 공간”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과 건강을 되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교는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과 사고력∙ 표현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내일의 학습’을 통해 시니어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