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주는 초밥집 ‘부천 상동 닌자초밥’ _올봄부터는 회 길이 2.5배 더 긴 초밥을 즐긴다~
세트메뉴에 8가지 신선 요리 맞춤형 초밥 다양…레시피, 소스 개발로 특유 맛 살려
초밥은 물론 회와 샐러드, 롤, 등을 실속 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화제이다. 부천 상동 홈플러스 옆에 자리한 닌자초밥은 초밥과 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이곳에서는 일반 전문 일식집처럼 길고 싱싱한 회를 초밥에 얹어내 봄철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회 길이 길어진 전문 일식집 초밥
새봄을 맞아 이색 고급 초밥을 실속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피자주는 스시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부천상동 닌자초밥에서 초밥의 질을 대폭 업그레이드 시켰기 때문이다.
이곳에서는 기존 초밥에 올라가던 사시미의 길이는 물론 신선도를 일반 전문 일식집 수준으로 올려놓았다. 따라서 부천상동 닌자초밥에서 초밥을 먹게 될 경우, 초밥에 올라가는 사시미의 길이가 일반 초밥에 비해 무려 2.5배 늘어난 고급형으로 즐기게 되었다.
부천상동 닌자초밥 이선유 대표는 “부천상동 닌자초밥은 전국의 프렌차이즈 닌자초밥집과 차별화된다. 회 길이를 늘여 고급 초밥을 선사함은 물론, 기존 초대리 레시피와 소스 개발로 가격은 실속이면서 맛은 전문 초밥집 수준으로 끌어올려놓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피자 주는 스시집으로 알려진 닌자초밥
부천상동 닌자초밥에 손님들로 붐비는 이유는 더 있다. 초밥집에서 보기 드물게 피자를 주기 때문이다. 피자는 연령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맛있게 즐기는 대중메뉴에다 초밥과 묘한 조화를 이뤄준다.
피자는 즉석에서 구워 꿀에 찍어먹도록 고르곤졸라를 내놓는다. 손님들 만족도는 의외로 좋다. 또 다양한 초밥세트를 피자를 곁들여 더 특별하게 먹게 되니 연령대를 불문하고 찾는 손님들도 다양하다.
닌자초밥에서는 초밥이 인기 메뉴임에도 가격과 연령대에 따라 기호도가 갈리기 때문에 연어스페샬 등의 각종 실속메뉴를 계속 내놓고 있다. 여기에 피자 외에도 보리강정과 슬러시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각종 스페셜 메뉴로 연령대별 식사 선택
부천 상동의 맛집 닌자초밥은 2015년 문을 연 집이다. 그 후 단골 식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진다고 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닌자초밥 집에서는 초밥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꾸준한 스페셜 세트메뉴를 개발해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최근에 연어해피세트메뉴를 내놓았다. 연어해피세트메뉴는 한 마디로 생 연어를 다양한 요리로 즐기는 실속 메뉴이다.
연어해피세트메뉴는 시중에서 가격이 높은 생 연어를 저렴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이다. 연어 10피스를 시작으로 스테이크와 롤 4조각, 연어와 알이 함께 나오는 오야클초밥, 회와 샐러드가 나온다. 여기에 우동과 새우튀김은 기타 세트메뉴처럼 무료로 제공되어 푸짐한 식사가 연출된다.


Tip 닌자초밥 더 알차게 이용하려면
☞ 이곳은 초밥의 원래 맛은 살리되, 피자와 우동 등 맘에 드는 메뉴를 골고루 함께 들 수 있는 실속형이다.
☞ 커플세트를 시키면 2만9900원으로 2인이 먹기에 좋은 양이다. 초밥 16피스에 롤 4피스와 새우튀김 2피스, 우동, 생선회 샐러드와 고르곤 졸라 피자 1판이 차례로 나온다.
☞ 회를 좋아하는 식객이라면 세트메뉴에 1만원을 추가해보자. 일반 전문횟집의 모둠생선회까지를 즐길 수 있다.
☞ 초밥에 사용되는 광어와 점성의 등 생선회는 당일 2회만 잡아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신선하다.
☞ 문 여는 시간 -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명절도 연중무휴,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