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개발자 60명 뽑는다
2021-09-16 11:40:52 게재
3년 만에 경력직 공채
온라인 채용 설명회
경력 개발자 공채는 2018년 이후 3년 만에 진행하는 채용이다.
배민은 물론 단건배달 '배민1'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 즉시배달 장보기 'B마트' 등 우아한형제들 서비스 개발과 운영을 담당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경력 3년 이상 개발자로 서버 백엔드 프론트엔드 등의 분야에서 6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에선 자기소개, 프로젝트 경험 등을 직접 작성해야 하는 서류 항목을 경력기술서 첨부로 대체해 지원 편의성을 높였다.
또 지원자의 서류상 '스펙'보다 직무에 적합한 개발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서류 접수를 완료한 모든 지원자에게 코딩 테스트 참여 자격을 부여한다. 서류 접수는 16일 오후 1시부터 이달 30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코딩 테스트 일정은 10월 2일 또는 3일 중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 이후 면접 전형과 합격자 발표, 입사는 지원자 일정에 맞춰서 개별 진행된다.
서류 접수, 채용 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아한형제들 채용 홈페이지(career.woowah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무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개최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배민 앱 내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채용 설명회에는 우아한형제들 송재하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 직무별 전문가와 채용 담당자가 출연해 회사의 개발 문화, 직무별 특징, 보상체계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고병수 기자 byng8@naeil.com
고병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