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

2024-04-01 13:00:02 게재

1kg 아이스룸 갖춰

미네랄얼음이 장점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가 1kg 대용량 아이스룸을 갖춘 ‘아이스원 얼음정수기’(사진)를 선보인다.

1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교원 웰스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얼음정수기 신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이중관 냉각기술을 활용해 제품 크기를 기존보다 31% 줄이면서 1kg 대용량 아이스룸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10잔의 아이스 음료를 한번에 만들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게 얼음을 공급해 준다.

‘미네랄 얼음’은 이 제품만의 강점이다. 대장균 노로바이러스 등 유해물질은 99.9% 제거하면서 몸에 좋은 미네랄 함유량을 높여주는 교원 웰스만의 ‘미네랄 필터시스템’을 적용한 덕이다. 얼음도 큰 얼음, 작은 얼음 두가지로 설정할 수 있어 용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물과 얼음이 닿는 아이스룸과 출수부 커버를 간편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해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출수 코크부터 출빙 코크, 얼음 트레이, 아이스룸까지 4중 자외선(UV)살균시스템도 탑재했다.

출수 용량도 세분화했다. 사용빈도가 높은 반컵(120ml), 한컵(250ml), 두컵(550ml) 단위로 용량 조절이 가능하다. 용도에 따라 출수 용량을 10ml, 50ml, 1L 단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연속 출수 용량은 최대 2L에 달한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미네랄 워터를 구현하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과 강화된 위생 성능을 바탕으로 ‘2024 제8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