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브랜드 고객충성도 8년 연속 1위

2024-05-07 15:32:49 게재

세부지표 모두 업계 최고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적용

귀뚜라미
귀뚜라미보일러가 ‘2024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결과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2024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결과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7일 귀뚜라미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함께 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 종합점수 26.34점을 획득했다.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세부지표 역시 모두 업계 최고점을 받았다.

귀뚜라미는 가정용보일러 시장의 선구자로 50년 이상 대한민국 난방 역사와 함께했다.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와 저녹스 일반보일러로 100% 친환경보일러 생산체제를 구축하며 기후위기 해결과 난방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IT기술 발전에 발맞춰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다양한 고객 편의 기능을 보일러에 도입했다.

안전에 있어서도 남다른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의 25년 재난 안전기술인 2중 안전시스템(가스누출탐지기 지진감지기)은 천재지변과 안전사고를 사전에 감지해 보일러 작동을 멈추고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다.

지난해부터는 ‘귀뚜라미 카본보드 온돌’을 출시하며 실내난방 자재시장에도 진출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