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2025-02-25 13:00:09 게재

세계 주요고객 초청

제품효능 및 전통미 소개

고급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윤조에센스’(사진)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후 28년간 연구를 통해 6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동안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효능을 실제 고객 목소리로 담아낸 브랜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전 세계 주요 고객을 초청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설화수 전통미를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 윤조에센스 피부 순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임시매장(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정립된 설화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

윤조에센스는 노화를 총체적 관점에서 바라보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저속 노화를 위한 피부 방어력을 높여 준다. 설화수만의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500시간 동안 숙성한 인삼 성분인 ‘림파낙스™’가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사용자의 100%가 윤기와 투명도, 피부 혈행, 붓기 개선 측면에서 효과를 경험했다는 점이 이러한 윤조에센스의 탁월함을 입증하고 있다.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2년 만의 윤조에센스 캠페인인 만큼 노화 예방을 원하는 젊은 세대부터 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