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 ‘대학생 자원봉사’ 공모에 4년 연속 선정

2025-04-15 12:54:14 게재

경남정보대학교는 헤어디자인과 전공동아리인 ‘가위손’이 부산시 자원봉사센터와 고리원자력본부가 주관하는 ‘소통고리 대학생 자원봉사 공모대전’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경남정보대
경남정보대학교는 헤어디자인과 전공동아리인 ‘가위손’이 부산시 자원봉사센터와 고리원자력본부가 주관하는 ‘소통고리 대학생 자원봉사 공모대전’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경남정보대 제공

이 공모는 지역 노인대상 이·미용 재능기부에 동참하는 것으로 1년간 전공과 연계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경남대 헤어디자인과는 그간의 뛰어난 봉사 역량을 인정받아 계속적인 공모 성과를 얻었다.

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는 유명 헤어브랜드들과 연계해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준오헤어,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아이디헤어 등 국내 유명 헤어브랜드들과 협력해 취업이 보장되는 주문식 교육과 아카데미 등 현장일체형 브랜드반과 다양한 전공 연계 동아리들을 운영한다.

유은주 경남정보대 헤어디자인과 학과장은 “지난 2005년부터 시작된 봉사활동이 앞으로도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학생들이 전공을 살린 재능 기부를 통해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참 미용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동기유발과 성장에 힘쓰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 긴밀하게 소통하며 봉사를 더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곽재우 기자 dolboc@naeil.com
곽재우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