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나인스제이에스 ‘잭슨베이플’ 1호점 개점

2025-04-21 11:14:30 게재

부동산 시행사 태원씨아이앤디 자회사

주요 부동산 개발 시행사 태원씨아이앤디가 차세대 디저트카페를 도입했다. 태원씨아이앤디의 자회사인 잭슨나인스제이에스는 ‘잭슨베이플’ 1호점을 서울 송파구 문정동 엠스테이트 빌딩에 개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잭슨베이플 1호점
태원씨아이앤디가 개점한 디저트카페 ‘잭슨베이플’ 1호점. 사진 태원씨아이앤디 제공

‘잭슨베이플’ 은 베이글과 와플을 결합한 신개념 디저트 ‘베이플’을 핵심 메뉴로 선보인다. 식사 대용과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베이플’ 을 비롯해 100% 쌀 반죽으로 만든 웰빙 디저트 ‘라핀팡’, 시그니처 음료 ‘슈페너’ 와 ‘파인캐럿주스’ 등 차별화된 메뉴도 함께 구성돼 있다. 커피는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십 국가대표인 방준배 바리스타가 참여했다.

잭슨나인스제이에스는 와플체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2년간 200여개의 매장을 개점하며 성장해온 기업이다. 독자적인 마케팅과 투자금 지원 등을 통해 차별화된 상생모델을 구축하며 주목받고 있다. 가맹점 중심의 수익구조를 통해 15~20%까지 수익률을 보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석 잭슨나인스제이에스 대표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 디저트 카페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독자적인 길을 개척하고 있다”며 “잭슨베이플은 점주들의 실질적인 수익을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성배 기자 sbkim@naeil.com
김성배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