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

2025-05-19 13:00:03 게재

디자인 성능 높여

SK매직(대표 김완성)이 성능과 디자인 등을 대폭 강화한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WPU-IAC425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이 동시 출수하는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SK매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얼음 정수기다. SK매직은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신모델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를 시장에 선보이며 원조 대세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이번 신모델은 제빙 속도를 비롯해 얼음의 크기, 투명도, 강도 등을 사용자의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단모드’는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제공하며, 업계 최대 크기(12g)의 얼음을 제공한다.

‘넉넉모드’는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얼음을 빠른 속도로 만들며, 제빙 속도는 단단모드 대비 20% 빠르고, 업계 최대 얼음량(1kg)을 제공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위생성도 한층 향상됐다.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에는 업계 최초로 ‘아이스룸 트리플 UV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코크UV케어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유로순환케어 등 오염경로를 차단하는 업계 최다 ‘4중 안심 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여기에 제품 내부는 UV 케어 기능과 함께 항균을 위한 최적화된 설계로 사용자가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