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에서 꿀잠 즐기세요”

2025-09-10 13:00:01 게재

경동나비엔 27일 숙면대회

17일까지 참가자 모집

경동나비엔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고롱고롱 숙면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10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숙면대회는 27일 휘닉스 파크 평창리조트에서 열린다. 고롱고롱은 해발 1050m에 달할 정도로 하늘과 가까운 곳인(高) 몽블랑에서 가장 깊은(Long) 잠을 잔다는 의미다.

참가자들은 에어매트 위에 숙면매트 카본을 세팅하고 본인에게 딱 맞는 숙면온도를 0.5°C 단위로 설정한다. 약 한시간 동안 숙면을 취한다. 참가자의 심박수를 측정해 가장 깊은 숙면을 취한 ‘숙면왕’에게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숙면자세가 인상적인 ‘꿀잠 장인상’과 동일한 수면자세를 유지한 ‘동상’ 등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숙면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숙면템 보물찾기’ 등의 이벤트는 휘닉스파크 투숙객 참여 가능하다. 휘닉스파크 포레스트 파크에 숨겨진 보물카드를 찾으면 휘닉스파크 숙박권 등의 상품이 들어있는 캡슐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라이브커머스방송도 진행한다. 오후 3시부터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숙면매트 카본 EME651P’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숙면대회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다. 17일까지 경동나비엔 인스타그램과 휘닉스파크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사연 응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