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고향사랑기부 풍성한 혜택 챙기세요”
2025-12-24 10:37:30 게재
기부자 700명에 ‘네이버페이’ 1만원권 증정
소아청소년과 지정 기부 행사 등 혜택 풍성
전남 담양군이 ‘제7회 담양산타축제’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연말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확산하기 위해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담양군은 지난 22일부터 10만원 이상을 기부한 참여자 70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조건 충족 때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응모하며, 당첨자에게는 행사 종료 후 개별 안내를 진행한다. 선착순 행사 이외에도 다양한 기부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10만원 이상 기부자 중 100명을 무작위 추첨해 담양한우와 쌀 등 지역 특산품을 증정하는 ‘담양산타의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또 소아청소년과 운영 지원 사업 모금 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지정 기부 참여자 5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부자는 10만원 기부 때 전액 세액 공제와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비롯해 진행 중인 행사에서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일석삼조의 기회를 얻게 된다.
담양군 관계자는 “산타축제의 성공과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담양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소중한 기부금이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국진 기자
kjbang@naeil.com
방국진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