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르 일산점, 극세사이불 및 탄소카본매트 파격 할인 판매

2026-01-10 12:40:10 게재

고양시 일산 성석동에 자리한 바자르 일산점이 1월 한 달간 겨울 시즌을 맞아 이불·커튼을 중심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자르 일산점은 약 300평 규모의 창고형 매장으로, 온라인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폭넓은 제품군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바자르 일산점

1월 이벤트로는 극세사이불 할인판매를 준비했다. 캐롤리밍크 극세사 이불·베개 세트는 사이즈별로 대폭 할인돼 S사이즈 4만9000원, Q사이즈 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착번 극세사 이불 역시 S사이즈 7만9000원, Q사이즈 9만9000원으로 겨울철 실속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가본탄소 전기매트도 파격가로 선보이며, 난방비 부담을 줄이려는 가정에 실질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 직접 보고 고르는 매장

바자르 일산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보다 낮은 가격과 넓은 선택 폭이다. 매장에는 극세사 이불, 차렵이불, 토퍼, 전기매트는 물론 커튼과 침구 소품까지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대량 진열 방식의 창고형 매장 구조로 제품 비교가 쉽고, 실제 촉감과 두께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실구매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바자르 일산점

맞춤 커튼부터 프리미엄 침구까지

커튼 코너 역시 바자르 일산점의 강점이다. 맞춤 커튼과 기성 커튼을 동시에 취급하며, 직접 제작 시스템을 통해 일반 매장 대비 부담을 낮춘 가격을 구현했다. 암막, 쉬폰, 린넨 등 소재와 컬러 선택 폭이 넓어 신혼부부 혼수, 아파트 입주, 이사 준비 고객은 물론 펜션·요양원 등 단체 상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토퍼 등 프리미엄 침구 라인도 함께 운영해 다양한 수요층을 아우르고 있다.

알뜰 쇼핑 원하는 1월, 실속 있는 선택

바자르 일산점은 넓은 매장과 풍부한 물량을 기반으로 ‘직접 보고 고르는 알뜰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현실적인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겨울 침구 교체나 혼수·이사 준비를 앞두고 있다면, 1월 이벤트 기간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은마길 51(성석동)

일산내일 기자 won-12341@naeillmc.com
일산내일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