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2025 혁신인재장학생’ 2명 선발
2026-01-12 15:55:16 게재
공연예술·소프트웨어 분야서 대학혁신 성과 인정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가 주관한 ‘2025 혁신인재장학생’으로 공연예술학부 김용현 학생과 소프트웨어학과 이진동 학생을 선발해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했다.
12일 서경대에 따르면 혁신인재장학금은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해 창의성과 문제 해결 역량을 키운 학생에게 수여되는 장학금이다. 서경대는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한 부서와 학과의 추천을 받아 참여도와 성과,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뒤 최종 2명을 선발했다.
김용현 학생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하나인 ‘Immersive Theater Project’에 참여해 연출을 맡아 기획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을 이끌었다. 2021년부터 꾸준히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프로젝트의 핵심 역할을 수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진동 학생은 대학혁신추진사업단이 주관한 ‘2025 Global CORE 프로젝트’에 참여해 팀 과제 수행에 적극 나섰다. 교내 해커톤과 대학 간 연합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는 과정에도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실무 역량을 보여줬다.
김용현 학생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공연예술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고, 개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이진동 학생은 “여러 혁신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도전을 이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