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쇼핑몰, 설맞이 40% 할인 특별전
2026-01-27 09:38:23 게재
오는 2월 13일까지 운영
농특산품 판매 확대 기대
전남 곡성군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이 설 명절을 맞아 최대 40% 할인 특별전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월 13일까지 운영되는 특별전은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와 입점 업체 매출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에 모든 입점 상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 명절 특별전과 연계해 카카오톡 친구 추가나 구매 후기 참여, 전체 상품 무료 배송 등 고객 참여형 행사도 함께 운영한다. 곡성몰은 이를 통해 소비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신규 고객 유입과 재구매를 확대할 방침이다.
곡성몰은 2023년 9월 개장 이후 지역 농·특산물의 온라인 유통 거점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 25억원을 돌파했으며, 회원은 3만6000여명에 이른다. 누적 방문자는 곡성군 인구 56배에 해당하는 154만명을 기록해 안정적인 운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전국에서 처음 민관협력 행사인 ‘곡성몰 아이사랑 소비 할인권’ 지원사업을 추진해 소비 촉진과 공공 쇼핑몰 기능 확장에 기여했다.
곡성군 관계자는 “곡성몰은 단순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지역 농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기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명절 기획전과 다양한 참여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방국진 기자
kjbang@naeil.com
방국진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