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커머스, 동서대에 발전기금 기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마케팅 등 종합적인 IT서비스 구축 전문 기업인 디앤커머스(대표 양욱제·김성훈)는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동서대 총장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장제국 총장과 조대수 기획연구처장, 양욱제 대표, 김성훈 대표가 참석했다. 양 대표는 "모교인 동서대학교에 기업의 이익을 조금이나마 환원하여 저소득층 후배들을 위

2023-12-24 11:34:05 게재

디앤커머스, 동서대에 발전기금 기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마케팅 등 종합적인 IT서비스 구축 전문 기업인 디앤커머스(대표 양욱제·김성훈)는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동서대 총장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장제국 총장과 조대수 기획연구처장, 양욱제 대표, 김성훈 대표가 참석했다.

양 대표는 "모교인 동서대학교에 기업의 이익을 조금이나마 환원하여 저소득층 후배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대학생 시절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도 모교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사회에서 잘 자리 잡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장 총장은 "우리대학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발전기금으로 후학양성과 대학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화답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