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새인물 - 2021031619

2021-03-16 11:21:10 게재

정기호 KTH 대표 내정자

KTH는 신임 대표이사에 정기호(사진) 나스미디어 사장을 내정했다고 15일 밝혔다.

KTH측은 "정기호 사장은 2000년 나스미디어를 설립하고 30억원에 불과하던 취급고를 20년 만에 1조원으로 성장시킨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라며 "국내 최초 온라인 광고대행사를 설립해 온라인 광고시장을 개척했다"고 말했다.

또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커머스 사업을 통합적으로 수행해나갈 적임자로 평가했다.

KTH는 30일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 의결을 거쳐 정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한편 KTH는 KT계열사로 K쇼핑, TV MCN, 모바일 라이브에 모바일동영상서비스 'K플레이'를 더해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을 추구하고 있다.

박 연 서양네트웍 대표 선임

유아동 패션전문 기업 서양네트웍스는 박연(사진) 전 파스텔세상 대표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박 연 대표는 의류 제조·유통 기업 파스텔세상 대표를 역임했다. 이커머스사업을 이끌었다. 아동복 브랜드 '헤지스 키즈' 를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시켰다. 조직관리 역량을 갖춘 비즈니스 전문가로 평가 받는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20년간 유아동복시장 강자로 지내왔다.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 고급 영유아 의류 브랜드부터 유럽피안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를 선보였다.

최근엔 국내에서 처음 유아동 SPA(의류 기획·생산·유통 일괄)브랜드 '래핑차일드'를 출시했다.

맘스터치 '새우불고기버거'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가 불고기버거에 프리미엄 새우살 패티를 추가, 한 번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새우불고기버거'를 출시했다.

통통한 새우살에 코코넛 가루를 다져 만든 새우살 패티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불향이 가득한 불고기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아워홈 온더고, 푸팟퐁커리 등 신제품 3종

아워홈이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3종은 푸팟퐁커리, 태국식 코코넛치킨 커리,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 등 커리류 2종, 덮밥류 1종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 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태국 현지 맛집 메뉴들로 구성했다.

온더고 제품은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 가능하다.

BBQ 매콤·새콤·단짠 '황올한 깐풍치킨'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MZ세대와 홈술족을 위해 '황올한 깐풍치킨'과 '황올한 깐풍순살' 신제품을 내놨다.

'황올한 깐풍치킨'은 육즙 가득한 신선한 원육에 감자와 고구마전분으로 튀김옷을 입혀 BBQ 올리브오일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 매콤 새콤 달콤 짭조름한 깐풍소스에 버무려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