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중소기업 동반성장에 노력"

2021-06-25 10:51:21 게재

창립 10주년 기념식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24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김옥찬(왼쪽 네 번째) 홈앤쇼핑 대표이사가 임직원들과 10주년 기념떡을 자르고 있다. 사진 홈앤쇼핑 제공


기념식은 △10주년 기념 영상 시청 △장기근속 직원 포상 △대표이사 기념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옥찬 대표는 먼저 성공적인 재승인 심사 통과를 자축하고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적극적인 투자로 임직원의 역량 강화와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통한 재도약의 포부를 드러냈다.

김 대표는 기념사에서 "출범 이후 업계 어느 회사보다 빠르게 성장하며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이는 중소기업 협력사의 헌신과 고객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유통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앞으로의 10년은 이전과는 많이 다를 것"이라면서 "회사가 혁신할 수 있도록 임직원이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출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회사 임원과 표창자 일부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한편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이라는 취지로 2011년 설립됐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에 대해 업계 최저수준의 판매수수료, 중소기업 편성비율 80% 유지, 일사천리 판로지원 사업 확대 등 중소기업에 실질적 혜택과 함께 지역사회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홈쇼핑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