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영업망 운영 대형GA메타리치, 보험영업 임원 승격식 성료

2025-09-24 14:53:34 게재

전국영업망을 운영중인 대형 보험 대리점 메타리치는 23일 메타리치 서울 문래 교육장에서 임원 승격식을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온 핵심 인재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메타리치
전국영업망을 운영중인 대형 보험 대리점 메타리치는 23일 메타리치 서울 문래 교육장에서 임원 승격식을 성료했다고밝혔다. 사진 메타리치 제공

임원승격식은 총괄기획자1명, 영업상무 1명, 영업전무 1명이 승격됐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와 리더십을 바탕으로 메타리치의 주요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임명식은 메타리치 설립자인 김상배 마스터, 홍지영 총괄대표, 한찬수 그룹대표, 고정희 그룹대표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지영 총괄대표는 축사를 통해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헌신해 온 세 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임원진과 함께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명장 수여 후에는 신임 임원들이 승격에 대한 소감을 발표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다졌다.

메타리치 관계자는 “이번 인사를 통해 급변하는 보험 시장 환경에 더욱 유연하게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곽재우 기자 dolboc@naeil.com
곽재우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