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5 SCU 한마음 대축제’ 성황리 마쳐
제25대 총학생회 주최, 교직원·재학생·동문·가족 참여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지난 10월 25일, 제25대 총학생회(총학생회장 이영우) 주최로 ‘2025 SCU 한마음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플리마켓, 첫겨울나눌래옷, 대학가요제, 초대가수 공연 등으로 구성된 이번 축제는 서울사이버대 교직원·재학생·동문 및 가족이 참석, 함께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플리마켓과 첫겨울나눌래옷(겨울 외투 기부) 부스 운영을 비롯해 대학별 부스를 통해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오후에는 모델연기학과 패션쇼, 초대공연(아이돌 댄스, 밸리댄스), 대학가요제 본선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구성했다. 또 가수 코요태, 레이디T, 천상, 영선 등을 초대해 특별 공연도 함께 진행했다.
이영우 총학생회장은 “이번에 개최된 ‘2025 SCU 한마음 대축제’ 가 서울사이버대 모든 학생의 일상 속에서 활기를 찾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주 총장은 “이번 한마음 대축제는 재학생 및 동문 모두가 서로 어우러지는 장이 되었다”며 “서울사이버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재학생과 동문의 대학생활 만족도 증진·유대감 형성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은, 5년 연속 최다 신입생 수를 기록(2020~2024 대학알리미)했다. 또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에서 3회 모두 A등급을 획득(2007·2013·2020) 2회 연속 교육부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