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뉴이프Plus ‘청춘학교-짱들이 돌아왔다’ 첫 방송

2025-11-01 20:52:22 게재

리얼리티 두뇌 힐링 캠프 프로그램

대교의 시니어 교양 정보 채널 ‘대교 뉴이프Plus’는 SK브로드밴드와 공동 제작한 리얼리티 기반 두뇌 힐링 캠프 프로그램 ‘청춘학교-짱들이 돌아왔다’를 오는 11월 6일 오후 7시 30분에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영되는 ‘청춘학교-짱들이 돌아왔다’는 지난 7월 방송된 ‘청춘학교’의 두 번째 시리즈로, 참가자들이 추억의 교실을 배경으로 펼치는 국내 최초 시니어 두뇌 건강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의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와 건강 관리법을 공유하며 시청자에게 따뜻한 감동과 실질적인 정보를 함께 전달한다. 또 ‘미션 이어달리기’ ‘X맨 보물 찾기’ ‘불친절한 청춘 마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두뇌와 신체 활동을 동시에 자극하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두 번째 시리즈에서는 개그맨 정승환이 MC로 합류해 안정감 있는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이 두뇌 게임과 미션에 참여하도록 이끌며 프로그램의 몰입도와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청춘학교-짱들이 돌아왔다’ 방영 기념 이벤트도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대교 뉴이프Plus 홈페이지를 포함한 SNS를 통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명을 선정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대교 뉴이프Plus’의 ‘청춘학교’ 시리즈는 시니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전문 교양 콘텐츠를 확대하며 건강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며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세 번째 시리즈 ‘청춘학교-나만의 비밀 친구’에서는 시니어의 두뇌 인지 향상과 도전 과정을 보다 깊이 있게 담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