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아지트’서 삼성 오디세이모니터로 게임을
삼성 오디세이 체험존 5년간 운영
삼성전자가 3일부터 넥슨 ‘메이플아지트’(MAPLE AGIT)에서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모니터 체험존을 5년간 운영한다.
서울 강남에 소재한 메이플아지트는 총 177석, 약 200평 규모의 넥슨의 게이밍 공간이다. 삼성은 전 좌석에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모니터를 설치했다.
△삼성 오디세이 존 △팀 룸 △프리미엄 룸 등 공간별로 제품을 배치해 게이밍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삼성 오디세이 존에서는 △국내 최초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 △4K·240Hz를 지원하는 오디세이 OLED G8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디세이 3D‘ 시선추적과 화면맵핑 기술로 별도의 3D 안경 없이도 혁신적인 3D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오디세이 OLED G8은 뛰어난 화질의 4K 해상도와 높은 명암비를 구현한다. 최대 240Hz 주사율과 0.03ms 응답속도를 지원해 한 차원 더 높은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팀 룸’에서는 최대 5명의 친구들과 함께 오디세이 OLED G6를 통해 효과적인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룸’서는 ‘디세이 OLED G8’ 여럿이 함께 PC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설치된 77형 삼성 OLEDTV를 통해 콘솔게임도 대화면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와함께 체험존에 비치된 방문객 전용 ‘삼성닷컴 메이플 아지트 시크릿 기획전’ 페이지 QR코드를 통해 최대 4% 상당의 게이밍모니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을 사용해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메이플스토리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