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아지트’서 삼성 오디세이모니터로 게임을

2025-11-03 17:56:20 게재

삼성 오디세이 체험존 5년간 운영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넥슨 플래그십 게이밍 공간 ‘메이플아지트’에서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로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3일부터 넥슨 ‘메이플아지트’(MAPLE AGIT)에서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모니터 체험존을 5년간 운영한다.

서울 강남에 소재한 메이플아지트는 총 177석, 약 200평 규모의 넥슨의 게이밍 공간이다. 삼성은 전 좌석에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모니터를 설치했다.

△삼성 오디세이 존 △팀 룸 △프리미엄 룸 등 공간별로 제품을 배치해 게이밍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삼성 오디세이 존에서는 △국내 최초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 △4K·240Hz를 지원하는 오디세이 OLED G8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디세이 3D‘ 시선추적과 화면맵핑 기술로 별도의 3D 안경 없이도 혁신적인 3D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오디세이 OLED G8은 뛰어난 화질의 4K 해상도와 높은 명암비를 구현한다. 최대 240Hz 주사율과 0.03ms 응답속도를 지원해 한 차원 더 높은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팀 룸’에서는 최대 5명의 친구들과 함께 오디세이 OLED G6를 통해 효과적인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룸’서는 ‘디세이 OLED G8’ 여럿이 함께 PC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설치된 77형 삼성 OLEDTV를 통해 콘솔게임도 대화면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와함께 체험존에 비치된 방문객 전용 ‘삼성닷컴 메이플 아지트 시크릿 기획전’ 페이지 QR코드를 통해 최대 4% 상당의 게이밍모니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을 사용해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메이플스토리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