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자체 브랜드 ‘트윈웨일’ 선보여

2025-11-10 13:00:25 게재

협력사와 공동기획

광채나는 피부 관리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TwinWhale)’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온은 19일까지 트윈웨일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트윈웨일은 롯데온과 파트너사가 함께 만든 NPB(공동기획브랜드)로 한 피부 윤기 관리 제품군이다. 피부에 자연스러운 빛과 촉촉함을 더해주는 라인으로,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했다.

롯데온은 최근 윤기·광채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진 점에 주목해 ‘글로우 세럼’과 ‘립 잼’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글로우 콜라겐 세럼’은 수분층과 오일 캡슐층을 섞은 이중 포뮬러로, 피부에 윤기와 볼륨감 있는 광채를 준다. 메이크업 전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은 12종 펩타이드와 식물유래 오일이 들어간 고보습 립 케어제품으로, 수분 에센스가 77% 함유돼 촉촉함이 오래간다.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위생적인 팁을 적용했다.

롯데온은 출시기간 동안 두 제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5%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빵아 파우치와 립밤 인형 키링(랜덤 6종)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대규모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2주차도 열린다. 에스트라 정샘물 아비브 센텔리안 아비노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매일 한 브랜드가 릴레이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트윈웨일은 MZ세대가 좋아하는 윤기와 보습을 동시에 담은 브랜드”라며 “뷰세라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