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최대 50% 할인 ‘연말 감사제’
건강한 수면 제안
침대·매트리스 전 품목
국내 침구 시장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알레르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침대 매장에서 ‘알레르망 침대 연말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고급제품군인 ‘1840 매트리스’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매트리스 전 품목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레임 역시 대대적인 할인이 이어진다. 쥬아나 벤자민 등 한정 수량 프레임 4종은 50% 할인 판매된다. 올해 주력 모델인 ‘제프리’와 ‘댄디’ 프레임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 혜택도 풍성하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구스 속통을 증정하며 △300만원 이상은 호텔 베딩 세트 △100만원 이상은 고급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는 실속 구성이다. 신혼부부나 이사를 앞둔 고객 등 다양한 수요층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고물가 기조에도 불구하고 수면의 질과 위생을 중시하는 ‘합리적 기능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알레르망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생활 속 케어 중심 기능성’을 강화한 침대 라인업을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알레르망의 모든 매트리스에는 자체 개발한 ‘알러지 X-포르테’ 전용 원단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 원단은 고밀도 구조로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유해물질의 침투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별도의 관리 없이도 오랜 사용 기간 동안 위생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알레르망은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침대 업계 최초로 ‘알러지 프리’ 침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