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25 땡스 어워즈’ 유통대전 합류

2025-12-08 13:00:15 게재

11~21일 고객감사 행사

인기 브랜드 총집합

롯데홈쇼핑이 11일부터 21일까지 ‘2025 땡스 어워즈’를 열고 TV·온라인몰·모바일 등 전 채널에서 고객 대상 할인과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 쇼핑 대전에 본격 합류하며 한 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다.

TV방송은 영하권 겨울 날씨에 맞춰 월동 상품 중심으로 편성했다. 11일 ‘진짜패션 룩앳미’에서는 누적 주문 90만건을 기록한 단독 브랜드 ‘바이브리짓’ 양모코트, ‘베네통’ 패딩백·패딩 부츠를 선보인다. 같은 날 ‘잭니클라우스 해비다운’, 13일에는 캐시미어 특화 브랜드 ‘네메르’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박홍근홈패션’ 겨울 침구, ‘엘쎄라 매직 커버크림’, ‘여에스더 국민 영양제’ 등도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홈쇼핑 히트 아우터 최저가전’을 진행한다. ‘안나수이’ ‘조르쥬레쉬’ ‘폴앤조’ 등 인기 여성의류 브랜드 패딩·니트를 최대 87% 할인하고, 5만원대 선착순 특가도 운영한다.

유아동 카테고리는 ‘마이리틀베이비’ 기획전을 통해 레고·마이크로킥보드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에싸 소파 연말결산전’도 마련해 최대 32% 할인가에 판매한다.

모바일에서는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선물하기 이용 고객에게 추첨 사은품을 제공한다. ‘벨리곰 달력’, ‘롯데 모바일 상품권’ 등이 포함된다.

김준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2025년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 행사로,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