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어학원 서대문브랜치 2025년 여름학기 신입생을 모집
2025-05-29 10:06:43 게재
에이프릴어학원 서대문브랜치가 2025년 여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에이프릴어학원 서대문 캠퍼스는 6월 2일(월) 여름학기 개강을 앞두고,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언어, 사고, 예술을 유기적으로 연계한 창의적 학습을 지향하며, 한국·미국·중국·일본 초등 교과과정의 공통 주제를 바탕으로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등 영어 4대 영역을 고루 강화한다. 학생들은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융합적 결과물을 만들고, 창의적 독서 활동으로 배경지식을 쌓으며, 표현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입학시험은 리딩과 리스닝 두 영역을 기본으로 평가하며, 결과에 따라 학생별 맞춤 레벨이 배정된다. 교실 수업과 온라인 학습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 AR(증강현실) 기반 과제 수행 앱, AI(인공지능) 영어 대화 및 문법 점검 앱 등 첨단 에듀테크 기술도 적극 도입해 학생 참여도와 자기주도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다.
에이프릴어학원 서대문브랜치는 미국 공교육 수준의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파닉스부터 주니어 마스터 과정까지 학생의 성장 단계에 맞춘 체계적 영어교육을 실시한다. 입학시험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에이프릴어학원 서대문 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02-3142-057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산내일 기자
won-12341@naeillmc.com
일산내일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