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장마에도 집안 제습 걱정 끝

2025-06-20 13:00:03 게재

코웨이 신제품 2종 출시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코웨이가 제습기 신제품 2종을 내놓았다. ‘노블 제습공기청정기’와 ‘인버터 제습기 23리터’다.

인버터 제습기 23리터

코웨이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는 제습기능과 청정기능을 하나에 담아 공기관리 효율성과 공간활용도를 대폭 높인 제품이다. 고효율 인버터컴프레서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하루 최대 21리의 풍부한 제습량을 갖췄다.

4단계 청정필터시스템을 통해 0.01μ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 가능하다. 부유 미세플라스틱 저감 인증과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성능인증도 확보했다. 특히 에어팝업모션을 적용해 원하는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낼 수 있다.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제습 시 발생되는 따뜻한 바람의 방향도 상황에 맞춰 제어할 수 있다.

위생성과 편의성도 강화했다. 제습 후 자동 내부건조와 UV살균 기능으로 오염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했다. 물통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트레이가 열린다.

함께 출시된 ‘인버터 제습기 23리터’는 하루 최대 23리터 넉넉한 제습량으로 코웨이 제습기 중 가장 높은 일 제습량을 자랑한다. 듀얼 인버터컴프레서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약 30분 만에 쾌적습도에 도달한다. 6.1리터 대용량 물통을 탑재했다. 자동 내부건조, UV살균, 성에제거 기능 등 관리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디자인은 작고 깔끔하게 신경 썼다.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과 슬림한 크기로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룬다. 360° 회전 바퀴와 히든 핸들을 장착해 이동도 간편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기능성과 사용 편의를 강화한 두 제품 모두 출시 직후부터 높은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