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N32 모션베드’ 신제품 출시

2025-06-25 09:15:05 게재

안전·편의성 대폭 강화

일반 프레임과 호환 가능

시몬스
시몬스의 신제품 ‘N32 모션베드’. 사진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가 신제품 ‘N32 모션베드’를 출시했다. N32는 아이슬란드의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다.

모션베드는 리모컨을 사용해 매트리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전동침대를 말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의 비건 매트리스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25일 시몬스에 따르면 N32 모션베드는 사용자 자세와 수면환경에 따라 매트리스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개인 취향에 맞게 5가지 기능(플랫, 헤드 틸팅, 베이스 상단, 베이스 하단, 무중력) 구현이 가능하다.

견고한 안전성도 갖췄다.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센서를 장착해 신체 일부나 물건이 감지될 경우 즉시 안전기능이 실행된다.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은 기기 내부에 영유아와 반려동물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독일 모터를 탑재해 모션작동 시 소음을 최소화했다.

2023년 초 처음으로 선보인 N32의 모션베드 최근 판매량(2025년 1~5월)은 전년동기대비 약 9배 급증했다.

편의성도 강화했다. 신제품에는 △전용 앱 블루투스 연결 기능 △충전포트 탑재 △모션저장모드(메모리 기능) 등을 장착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업계 최고 수준의 모션저장모드다. 리모컨과 전용 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를 최대 3개까지 직접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은 일반 프레임과 호환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임 역시 국가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