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토끼’ 지키자…스탤란티스 ‘퍼주기’
2025-10-24 13:00:00 게재
5년 이상 탄 푸조·지프
“부품할인에 무상점검”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와 푸조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롱라이프 애프터서비스 캠페인’을 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5년 이상 차량과 함께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유지비 혜택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는 게 스텔란티스 측은 설명이다. 최초 등록일 기준 보유 기간 5년 이상 경과한 차량 가운데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산토끼(신규고객) 잡기에 앞서 집토끼(기존고객) 지키기에 나선 모양새다.
스텔란티스 측은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와 정품 소모품 교환 프로그램 적용 부품과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부품을 20% 할인해 준다” 면서 “최근 12개월간 입고 이력이 없는 장기 미입고 고객의 경우 5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고 설명했다. 입고 차량은 전문 기술자로부터 정밀 점검을 통해 차량 상태도 확인받을 수 있다.
방 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지프와 푸조 차량을 신뢰해주신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공식 센터를 통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을 유지·관리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18곳, 푸조 16곳씩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병수 기자 byng8@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