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트립스, ‘아시아 최고 크루즈 여행사’ 첫 선정…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글로벌 크루즈 플랫폼 폴리트립스가 ‘2025 월드 크루즈 어워드(World Cruise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의 크루즈 여행사(Asia’s Best Cruise Agency)’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폴리트립스는 아시아 크루즈 시장의 허브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발 글로벌 크루즈 여행 플랫폼으로 갤럭시 크루즈, 로얄캐리비안, NCL, MSC, 아마워터웨이즈, 실버씨 등 약 40여개 글로벌 크루즈 선사와 제휴해 실시간 예약 시스템과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세계적 권위를 지닌 ‘여행업계의 오스카상’ 월드 트래블 어워즈의 크루즈 부문 시상에서 이뤄진 것으로, 한국 기업이 아시아 최고 여행사로 선정된 것은 처음이다.
폴리트립스는 올해 수상 영예를 기념해 총 5000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하는 ‘진심을 담은 항해, 함께 꿈꿔 주셔서 감사합니다’ 캠페인을 마련했다. 여행메이트 초대 이벤트, 여행 후기 공유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공식 예약 사이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경품에는 1300만 원 상당의 갤럭시 크루즈 2인 캐빈 이용권(갈라파고스 제도 항해)과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2인 발코니 객실 이용권(싱가포르 항해)을 비롯해 반얀트리 푸켓 세레니티 풀빌라 숙박권, MSC 크루즈 이용권, 맥켈란 25년산 15년산 위스키, 한강 리버크루즈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크루즈 신규 예약자 1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샴페인 와인 초콜릿 등 각 선사가 제공하는 사은품도 증정된다.
최종걸 폴리트립스 대표는 “한국 기업 최초로 월드 크루즈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로 선정돼 매우 영광”이라며 “투명하고 공정한 예약시스템과 가격 등을 통해 모두가 여행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5 고객 감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리트립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