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권성준 셰프 홍보모델로
2025-12-26 13:00:01 게재
흑백요리사 콘셉트로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흑백요리사 시즌1의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흑백요리사 경연장을 모티브로 한 이번 영상은 프로그램 주요 장면 속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한잔이 주목받도록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방송 경연현장을 연상시키는 장면에서 스텔라 아르투아가 담긴 브랜드 전용잔 ‘챌리스’(Chalice)가 대한민국 최고 셰프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권성준 셰프는 지난 23일 공개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 에피소드에 시즌1 참가자들과 ‘특별 심사단’으로 출연해 팀전 미션 심사에 참가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23일부터 ‘셰프의 선택 편’과 ‘스포일러 편’ 총 2편의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셰프의 선택 편’은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홍보모델이자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 경연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경연에 몰입하던 권성준 셰프가 조리대 한쪽에 놓인 스텔라 아르투아를 발견하고 잠시 요리를 멈춰 스텔라 맥주를 한 모금 맛보는 장면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캠페인 영상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