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CJ온큐베이팅’ 4기 모집

2025-03-10 14:27:42 게재

해외 판로 지원

CJ온스타일은 국내 중소 헬스앤뷰티(H&B)브랜드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 4기 브랜드를 이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CJ온큐베이팅은 ‘겟잇뷰티’ ‘최화정쇼’, ‘굿라이프’ 등 인기 콘텐츠를 기반, CJ온스타일 전 벨류체인을 활용해 6개월간 집중 액셀러레이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 브랜드에는 전담 MD가 매칭되어 맞춤형 컨설팅 및 매출 볼륨화를 위한 패스트트랙이 구축된다. 또한 최대 3억원 창업 지원금, 중소벤처기업부 ‘팁스’ 등 정부 지원을 연계한 최대 7억원의 연구개발자금, 글로벌 확장 기회까지 제공하며 실질적인 성장 기회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2023년 4월부터 성장 초기 브랜드를 발굴해 육성하는 ‘온큐베이팅’ 운영을 시작했다.

대표 성공사례로는 식물성 바세린 브랜드 ‘넛세린’이 있다.

넛세린은 CJ온스타일 입점 6개월만에 주문액 160배 성장했다. 프리미엄 뷰티 ‘밀리밀리’는 지난해 8월 출시직후 5개월 만에 주문액 20억원 달성했다. 이외에도 ‘플랜트’, ‘톰뷰티’ 등이 CJ온스타일을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CJ온스타일 성장추진팀 관계자는 “CJ온큐베이팅은 창업 지원금부터 상품기획 생산 마케팅 풀필먼트 글로벌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하는 업계 유일 독자적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