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 7월에 총장배 전국태권도품새대회 개최

2025-05-08 11:31:06 게재

양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

개인‧복식‧단체전으로 치러

전국 태권도인이 품새 수련의 정수를 선보일 영산대학교총장배 전국태권도품새대회가 오는 7월 경남 양산에서 열린다.

영산대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는 오는 7월 5일 오전 11시 양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총장배 전국태권도품새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 영산대 제공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는 오는 7월 5일 오전 11시 양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총장배 전국태권도품새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대회는 대한태권도협회 등록선수를 대상으로 한 ‘품새A리그’와 국기원 유단자‧품단자를 대상으로 한 ‘품새B리그’로 치러진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연령별로 구분되며, 참가자들은 개인전, 복식전, 단체전 등에 참가할 수 있다.

이 대회는 영산대가 주최하고 영산대 태권도학과가 주관하며 경남태권도협회 부산시태권도협회 울산시태권도협회 양산시태권도협회 울주군태권도협회 양산시장애인태권도협회 및 양산시와 양산시의회, 퍼포먼스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영산대 태권도학과장 최현민 교수는 “품새 수련의 결과를 점검하고 태권도인들이 서로 소통하며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라며 “더 많은 글로벌 태권도인들이 참여해 관심과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곽재우 기자 dolboc@naeil.com
곽재우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