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2025 고양가구박람회’ 6월 킨텍스서 개최

2025-05-29 17:16:32 게재

6월 19~22일, 최신 가구·인테리어 제품 할인 구매 기회

ㅇ

대한민국 최대 규모 가구 박람회인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6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나흘간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 2층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나비’를 주제로, 가정에 새로운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을 ‘나비효과’를 기대하며 기획됐다.

매년 4~5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고양가구박람회는 회가 거듭날수록 가구인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매출이 떨어진 가구단에는 활력을, 소비자들에게는 한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비교하고 트랜디한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를 주고 있다.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참가 업체와 함께하는 통 큰 세일을 통해 ‘가성비 최고 고양가구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이사장 강점희)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사장 정세환)이 주최하고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고양특례시를 대표하는 산업 행사로,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열려온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박람회이다.

국내외 300여 개 업체 참여… LG 가전 30~70% 세일

2025 고양가구박람회는 최신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외 300여 개의 유명 브랜드와 중소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ㅇ

이번 박람회의 슬로건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쇼핑’으로, 신혼부부와 예비 입주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혜택이 마련된다. 특히 혼수 및 입주 준비 고객을 위한 LG 가전 30~70% 세일 행사는 올해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프로모션이다. LG가전은 매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파격적인 할인율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혼수가구, 입주가구, 가정용가구는 물론, 생활가전, 침구, 커튼, 블라인드, 주방용품 등 실생활에 밀접한 품목들이 총망라된다. 또한 그릇세트, 인테리어소품, 건강식품, 스포츠용품, 입주청소 관련 서비스 등 실용적인 전시 품목도 가득 하다.

박람회 관계자는 “최신 가구 트렌드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보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에 방문하셔서 가성비와 감동이 살아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구축제의 진면목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특별한 경험 제공

고양가구박람회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새로운 공간의 가치를 제안하고 생활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신혼부부, 예비 입주자,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온라인 사전 등록 또는 현장 등록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www.goyanggagufair.com / 고양가구박람회.com)를 통해 사전 참가 등록을 마친 방문객들이라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더욱 빠르게 관람할 수 있다. 무료 관람 사전등록은 6월 18일까지 가능하다. 박람회 관련 문의는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031-976-9956)으로 하면 된다.

박람회 방문을 원하는 관람객은 킨텍스 GTX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인 킨텍스 제2전시장으로 이동하면 된다. 주차는 제2전시장 지하주차장과 T3, T4 주차장, 제1전시장 하역장 T1, T2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빠른 주차를 원할 경우 목적지를 ‘킨텍스 2하역장’ 또는 ‘킨텍스 3하역장’으로 설정하면 된다.

일산내일 기자 won-12341@naeillmc.com
일산내일 기자 기사 더보기